Webcash Co. Published Applications :

모바일 Smart office 365(웹케시 중소기업 전용 그룹웨어)

모바일 Smart Office365 그룹웨어는 중소기업 전용 그룹웨어로 기존 PC기반의 유선환경의 “Smart Office 365”사용자를 위해 제공하는 모바일 전용...
Smart Office 365 Tablet버전은 중소기업 전용 그룹웨어로 개인과 팀의 일정공유, 결재업무, 정보 공유를 통해 스마트워크를 실현하는 그룹웨어입니다.

## 사용대상 ##

본 어플은 웹버전을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Tablet전용 서비스입니다.

## 사용방법 ##

웹서비스...
Moblie sERP (웹케시 중소기업 통합경영관리 표준 ERP용 모바일 전용 서비스)

Moblie sERP는 기존 PC(C/S)기반의 유선환경의 sERP 프로그램 사용자를 위해 제공하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입니다. 중소기업의 통합경영관리 프로그램인 sERP의 핵심기능을 엄선하여 스마트폰을 기반으로 기업의 금융,경영 업무를 쉽게 파악할...
■ 나만의 핫플레이스 모으기 – ‘단골 (Dangol)’
단골(Dangol)은 내가 좋아하는 곳, 가볼만한 곳, 기억하고 싶은 곳을 나만의 핫플레이스로 모으는 서비스입니다.
TV에서 보거나 친구에게 들은 멋진 장소를 막상 기억해 내려고 하면 생각이 잘 안나시죠?
이젠, 단골을 통해 나만의 핫플레이스 리스트를...
모바일 Bizware 그룹웨어는 중소기업 전용 그룹웨어로 기존 PC기반의 유선환경의 “Bizware”사용자를 위해 제공하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입니다.

-사용대상
λ본 어플은 웹버전을 이용하시는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비즈웨어 전용 서비스입니다.

-주요기능
λ게시판
-그룹 게시판, 부서 게시판, 투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