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ustrial Bank of KOREA Published Applications :

IBK개인스마트뱅킹 was removed
아이패드로 기업은행에서 제공하는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을 구동하여, 가입/사용중인 이동통신사의 통신망과 무선인터넷을 통해 예금조회 및 이체, 펀드, 대출업무 등 기업은행에서 제공하는 금융거래를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본 어플리케이션(IBK기업뱅킹)은 다양한 태블릿 디바이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국내 사용자의 필요성을...
IBK 스마트 차가계부 was removed
*긴급공지*
- 최근 iOS 7.1.1 업데이트된 일부 폰에서 푸시 미수신 등의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 현재 개선작업 중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은 6월초 부터 가능할 예정입니다.
-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IBK기업은행의 스마트폰 적금상품!
'IBK흔들어적금'으로 즐겁게 저금하세요.
스마트폰 전용 적금은 이제부터 'IBK흔들어적금'
높은 금리, 편리한 저금, 알찬 금융 정보까지.
'IBK흔들어적금'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적금 상품입니다.

****************
모이면 모일 수록...
IBKGlobal was removed
IBK 앱통장 was removed
1.서비스개요
IBK기업스마트뱅킹은 기업용 서비스로 기업전용 인터넷뱅킹 가입고객이 스마트기기에서 조회, 이체, 결재/승인 등의 기본적인 금융거래 뿐만 아니라 휴폐업사실조회 등 기업특화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서비스특징
쉽고 직관적으로 인터페이스와 기업의 중역사무실에서 업무를 보는듯 한 분위기...
IBK기업은행의 전자지갑서비스 “스마트머니”가 “IBK ONE머니”로 변경되었습니다.

친구의 계좌번호는 이제 모르셔도 됩니다.
ONE머니만 있다면, 휴대폰번호로 송금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PC에서 onemoney.ibk.co.kr에 접속하여 환급계좌 등록만 해주시면 되요.
이제 뱅킹서비스가 아닌...
IBK기업은행 퇴직연금 어플리케이션은 가입자의 퇴직연금 조회, 상품정보 확인 및 상품변경이 가능하며 자산관리 플랜 시뮬레이션을 통해 고객님의 투자성향을 분석하고 산출하여 고객님의 투자성향에 맞는 자산관리 플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IBK퇴직연금의 혜택
퇴직연금제도 안내
퇴직연금상품 안내
가입자...
‘IBK 앱통장(개설용)’ 은 IBK기업은행의 스마트폰 전용 통장인 ‘IBK 앱통장’ 을 스마트폰에서 개설신청할 경우 이용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계좌 개설 신청은 IBK기업은행 직원이 방문하여 본인확인을 할 수 있을 때만 가능하며, 계좌 개설이 정상적으로 완료된 후 ‘IBK 앱통장’을 별도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여...
IBK 찾기 was removed
「흔들어시리즈 제2탄」IBK흔들어예금

‘IBK흔들어예금‘ 은 ’IBK흔들어적금‘ 에 이은 후속상품으로 만보기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건강한 생활을 돕고 만보기의 기록에 따라 우대이율을 제공하는 스마트폰 특화 ’거치식예금‘ 상품입니다.

[주요기능]
1. 만보기 기능
- 예금을 가입하지 않아도...
마음찡다리 was removed
달려라 복돼지 was removed
스마트폰에서 IBK의 화상상담센터를 만나다!
예금, 적금, 카드, 대출, 펀드 등 다양한 IBK의 금융상품을 스마트폰에서 상담원과 화상을 통해 편리하게 상담을 이용하세요.
기존 음성상담이 어려우셨던 청각 장애분들도 이젠 걱정 없이 상담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 수화상담원이 고객님과 함께 화면을 보면서 쉽고 간편하게...
IBK ONE뱅킹(개인)은 IBK기업은행의 새로운 스마트금융 브랜드인 IBK ONE의
대표 뱅킹 앱으로서 스마트폰 전용으로 제공되는 설치형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계좌조회, 계좌이체 등의 기본적인 금융거래는 물론 다양한 서비스를
각종 스마트폰에 최적화하여 제공합니다.

※ 차별화된 서비스 ※
1. 내...
IBK ONE터치는 기업은행에서 제공하는 아이패드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서, 내게 필요한 맞춤형 금융상품을 추천받으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펀드상담, 보험상담, 재무설계, 전자카탈로그 등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아래와 같은 서비스 항목들을 제공합니다.
*...
IBK맛집통장을 이용해주시는 사장님에게 드리는 특별한 혜택
IBK푸딩 CEO는 음식점 홍보뿐만 아니라 단골관리까지 가능한 음식점 홍보 어플리케이션입니다.
: IBK푸딩 CEO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고객관리용 쿠폰을 발행하고, 홍보용 메시지를 무료로 보내는 등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도와드립니다.

IBK푸딩 CEO...
IBK ONE뱅킹 간편은 기업은행의 대표 뱅킹앱인 IBK ONE뱅킹(개인)의 중요서비스만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스마트폰 전용으로 제공되는 설치형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특히, 시니어나 저시력 고객들이 사용시 용이하도록 화면의 글자와 입력버튼의 크기 등을
대폭 키우고, 조작방법을 좀 더 단순화하였습니다....
IBK ONE뱅킹 개인 FOR Tablet은 태블릿 전용으로 제공되는 설치형
뱅킹어플리케이션입니다.
계좌조회, 계좌이체 등의 기본적인 금융거래는 물론 다양한 서비스를
태블릿에 최적화하여 제공합니다.

차별화된 서비스

1. 내 마음대로 화면구성
메뉴의 위치는 물론, 개인이미지 및 나만의...
IBK ONE뱅킹(글로벌)은 IBK기업은행의 새로운 스마트금융 브랜드인 IBK ONE의
외국어지원 뱅킹 앱으로서 스마트폰 전용으로 제공되는 설치형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계좌조회, 계좌이체, 외환 등의 기본적인 금융거래는 물론 다양한 서비스를
각종 스마트폰에 최적화하여 제공합니다.
※ 차별화된 서비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내 손안의 은행" 
「IBK ONE금융센터」 

「IBK ONE금융센터」는 IBK 대표상품으로 구성된 '금융스토어'를 제공하고 
IBK 직원 ‘소통남녀’가 고객님의 금융상담 및 상품가입을 도와드립니다. 

회원가입 
- IBK ONE금융센터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한...
□ 서비스 특징
○ 스마트폰 전용 모임활동 관리 서비스입니다.
○ 기업은행 고객이 아니더라도 앱(App)상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지인간 모임활동시 발생하는 회비관리, 공지, 스케쥴관리 등의‘운영,관리활동’및 회원간 사진 글 공유 등의 커뮤니티 기능을 이용이 가능합니다.


□ 주요서비스
1....
IBK ONE앱통장은 IBK기업은행의 스마트폰 전용 통장으로, 어플리케이션에서 신규 계좌 개설 신청 및 조회, 이체, 무카드출금 및 거래내역에 따른 사진저장, 일기, 메모 등을 작성할 수 있는 신개념 고금리 입출금식 상품입니다.

종이통장이 스마트폰에서 쑥~ 들어갔습니다.

고객님의 금융 평생거래내역을 보관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