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eonggi Provincial Government Published Applications :

경기도서관은 도내 150여개의 다양한 도서관정보를 모아 언제 어디서든 사용자가 쉽게 검색하고 찾아가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경기도가 만들어 배포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주요 기능 : 1. 가까운 도서관, 시군별 도서관 안내
2. 도서관 길 찾기
3. 도서 검색 기능
...
경기버스정보는 도내 시내버스의 운행상황을 실시간 수집・가공하여 이용자에게 버스위치 및 정류소 도착예정시간 등을 제공합니다.


- 제공대상 : 경기도 시내버스
- 주요기능
* 노선 및 정류소 검색을 통한 실시간 버스위치 및 도착시간 안내
* 주로 이용하는 버스노선 및 정류소에 대한 즐겨찾기...
경기도가 제공하는 여성 안심귀가 앱서비스!

밤늦게 택시타기가 걱정되세요? 가족, 친구, 동료에게 내 위치를 전송하여 안전한 귀가를
돕는 여성 안심귀가 서비스를 사용해 보세요.

“여성 안심귀가는 여성이 마음 놓고 귀가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하여 제작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경기교통정보는 수도권의 고속국도, 일반국도, 서울시 간선도로, 경기도내 시내구간 도로 등 경기도교통정보센터가 수집 및 연계한 구간에 대하여 실시간 소통상황을 지도정보와 텍스트정보, 그리고 CCTV 실시간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도는 확대, 축소가 가능하며, 구간별로 선택하여 소통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상정보는 전자지도상의 지점을...
아이폰에서 만나는 경기일자리센터!
경기일자리센터 어플리케이션으로 올해는 취업합시다!

경기도는 지난 2010년 2월부터 경기일자리센터 운영을 통해 이력서 컨설팅, 동행면접, 채용대행 등 다양한 경기도내 구직자와 구인기업 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경기일자리센터는 한 사람의 구직자도 더 지원하기 위해 이번에 지방자치단체...
경기산책로는 도내 주요 산책로에 대한 각종 정보를 제공합니다.

- 주요기능

1. 테마별 정보찾기 : 총 5개의 테마로 분류되어 원하는 산책로 정보를 검색

2. 지역별 정보찾기 : 도내의 행정구역별로 지도에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여 정보를 검색

3. 주변 정보찾기 : 구글맵을 이용하여 현재...
1. 연속지적도, 새주소, 항공사진 등의 지도 서비스

2. 토지이용계획 확인원 조회

3. 증강현실 서비스(아파트, 부동산중개사무소, 주변 주요시설 조회)

4. 특정지역내 주변 주요시설 조회

5. 시군구내 부동산 관련 각종 개발정보 조회

6. 보행자용 길찾기...
경기도 공무원임용시험,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수렵면허시험 준비를 하고 계신가요?
앞으로는 경기도의 시험 정보를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으로 편리하게 조회해 보세요.

본 어플리케이션은 경기도의 공무원 임용시험 및 자격시험의 시험공고와 합격자 발표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경기도 공무원 임용시험: 공개 경쟁임용,...
고혈압/당뇨병 만성질환자를 위한 자가관리 서비스입니다.

Q-Care 어플리케이션은 경기도, 질병관리본부, KT, 퀄컴이 함께 협력하여 만든 서비스입니다.

2011년 현재는 경기도 광명시를 시범사업지역으로 선정하여 환자에게 장비 지급 후 실시되고 있으며 향후 2013년말까지 시범사업 확대 예정입니다.
...
내손안의 텃밭은 텃밭이나 주말농장 그리고 옥상농원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36작물에 대한 재배정보를 수록하였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의 주요 구성은 텃밭작물(22종), 나의 텃밭, 주말농장 정보, 영농일기, 지하텃밭 동영상 등으로 구성하였습니다.

■ 텃밭작물(36종) : 가지, 감자, 고추, 토마토, 상추, 쑥갓,...
경기도 보육시설 정보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편리하게 조회해 보세요.

본 어플리케이션은 경기도의 보육시설 정보, 가정보육교사제도, 보육료 지원, 임신과 출산, 예방접종 등에 대한 대한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보육시설 안내 : 경기도 보육시설에 대한 다양한 조건검색을 통해 보육시설의 상세정보와 위치정보...
스마트한 창조도시 ‘안양’ 으로 출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마트 창조도시 ‘안양’ 시의 신비로운 이야기로 당신을 초대 합니다~

여유로운 휴식과 예술적인 아름다움을 함께 만나는 안양 예술공원, 늠름한 자태를 뽐내고 서 있는 중초사지당간지주, 웅장한 기품을 자랑하는 마애종 등 고즈넉한 그리움으로 꿈꾸듯 여행해...
환상적인 도시 ‘판타지아 부천’ 으로 출발~!

“문화특별시 판타지아 부천”의 신비로운 이야기 속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판타지아 부천엔”은 새로운 감성과 에너지로 무장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상동 호수공원의 기분좋은 산책, 다채로운 문화행사 소식 등 풍성한 문화 정보를 제공해줄 것입니다. 자~이제 꿈꾸듯 여행을...
시민이 행복한 맞춤도시 ‘안성’ 으로 출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시민이 행복한 맞춤도시 안성’ 시의 신비로운 이야기로 당신을 초대 합니다~

은하수라는 뜻을 담고 있는 ‘미리내성지’ 를 아시나요?
남사당패를 이끌던 천재 예인 바우덕이, 빛바랜 단청으로 천년의 세월을 말해주는 칠현산, 칠장사 등, 고즈넉한...
G알바소개
G알바는 내 근처의 알바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한번에 찾아주는 맞춤형 알바정보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구직자 혹은 구인업체가 스마트폰으로 맞춤설정만 하면, 검색은 물론 매칭까지 알바를 한번에 알려줍니다.
기존 서비스와 구별되는 점은 지원한 업체로부터 바로 내 스마트폰에 바로바로 알바제의가 온다는 점입니다.
아직도...
경기도 지역에서 재배되는 농작물에 대한 병해충 예찰 정보 및 기상 관측 정보를 제공합니다.

1. 시간별기상:
-- 기온
-- 강우
2. 일별기상:
-- 평균기온
-- 최고기온
-- 최저기온
-- 강우량
3. 벼 병해 예측:
-- 벼도열병
--...
세계속의 경기도, 120 경기도콜센터 어플리케이션이 생활안내에서 복잡한 민원안내까지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120 경기도콜센터 어플리케이션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1. SNS 상담 :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이용한 민원 상담 기능을 제공합니다.

2. 문자상담 : 민원 내용과 관련된...
Invest in Gyeonggi-Do는 경기도는 외국인 투자유치를 통한 경제발전을 지속시키기 위하여 보다 적극적인 투자유치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투자유치 담당 실무자들의 전문성 햠양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투자유치 관련 자료 및 정보를 잠재 해외투자자들에게 양적·질적으로 양질의 투자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Gyeonggi Invest HD was removed
Gyeonggi Invest was removed
Gyeonggi Project is an interactive digital brochure that provides vast amount of and high-quality investment related materials and information on major development projects in Gyeonggi Province to...
세계속의 경기도, 대한민국 국가대표 컬링팀을 응원합니다!
동계올림픽 종목 중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른
'빙판위의 체스' 컬링을 게임으로 다함께 즐겨요~
경기버스정보2는 도내 시내버스의 운행상황을 실시간 수집・가공하여 이용자에게 버스위치 및 정류소 도착예정시간 등을 제공합니다.


- 제공대상 : 경기도 시내버스
- 주요기능
* 노선 및 정류소 검색을 통한 실시간 버스위치 및 도착시간 안내
* 주로 이용하는 버스노선 및 정류소에 대한 즐겨찾기...
본 앱은 아래와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1. 텃밭에서 재배되는 다양한 작목에 대한 재배 정보
2. QR 코드를 통한 주간/월간 농사 정보
3. 간단한 텃밭 일지 작성
4. 작성된 일지를 기반으로 영농 일정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