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Daesung Published Applications :

### Hot Update ###
평범한 일정관리 어플이라고요? No~~!!
2013 D-수능플래너는 수험생의 학습스코어까지 분석해주는 대입합격 매니저입니다.

√ 학습일정 완료에 따른 기간/영역별 실행률 분석
√ 스톱워치, 타이머를 통한 나의 공부랭킹 확인
√ 프로필 설정에 따른 내게 맞춘...
인강의 새로운 광장! 티치미의 모바일 서비스를 위한 [티치미 Smart Player]입니다.
티치미(m.teachme.co.kr)에서 제공하는 모든 강의와 동영상 콘텐츠를 고화질 영상은 물론 다양한 플레이어 기능과 함께 모바일에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강좌 다운로드, 최근 재생리스트, 배속 및 구간반복 기능, 북마크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실력비상! 비상에듀의 모바일 서비스를 위한 [비상에듀 Smart Player]입니다.
비상에듀(m.visangedu.com)에서 제공하는 모든 강의와 동영상 콘텐츠를 고화질 영상은 물론 다양한 플레이어 기능과 함께 모바일에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강좌 다운로드, 최근 재생리스트, 배속 및 구간반복 기능, 북마크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보다...
대성학원 명품인강! 대성마이맥의 모바일 서비스를 위한 [대성마이맥 Smart Player]입니다.
대성마이맥(m.mimacstudy.com)에서 제공하는 모든 강의와 동영상 콘텐츠를 고화질 영상은 물론 다양한 플레이어 기능과 함께 모바일에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강좌 다운로드, 최근 재생리스트, 배속 및 구간반복 기능, 북마크 등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