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 Timeline
All
Good
Bad
Events
Choose range
Languages
Loading
헬로키티 뷰티 살롱 시즌 screenshot 1
헬로키티 뷰티 살롱 시즌 screenshot 2
헬로키티 뷰티 살롱 시즌 screenshot 3
헬로키티 뷰티 살롱 시즌 screenshot 4
헬로키티 뷰티 살롱 시즌 screenshot 5
Description
너무나도 유명한 헬로키티 뷰티 살롱의 이번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시즌을 축하하세요! 오리지널과 똑같이 도전적이지만 각각의 시즌에 걸맞는 새롭고 유쾌한 테마로 맛을 낸 중독성이 강한 게임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헬로키티가 뷰티 살롱을 잘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면서, 발빠른 움직임과 현명한 판단으로 모든 게 부드럽게 돌아갈 수 있게 해주세요. 헬로키티가 자르고 매만지며 서빙을 하는 동안, 여러분은 손님들이 너무 오래 기다리지 않게 하면서 자리에 앉히는 일을 해야 합니다. 어떤 손님들은 한 가지 이상의 서비스를 원할 수도 있으니 바짝 신경을 써서 재빨리 움직이고, 계산대를 주시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때가 되면, 직원들도 더 고용하고 훈련 시키면서 늘어나는 손님들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설비를 업그레이드 하세요. 더 많은 손님은 더 많은 수입을 의미하지만, 방심은 절대 금물이랍니다!

여러분의 관리 능력을 시험 받을 준비도 하면서, 산리오랜드의 착한 이웃들에게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주세요!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앞으로 다가올 시즌 테마도 기대해주세요!

**본 앱 자체는 무료지만, 게임을 더욱 즐기기 위해 유저의 의지에 의해 실제 돈으로 구입 가능한 유료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유념해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