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 Timeline
All
Good
Bad
Events
Choose range
Languages
Loading
팟게이트G - 오늘만 무료,할인,게임공략 커뮤니티 screenshot 1
팟게이트G - 오늘만 무료,할인,게임공략 커뮤니티 screenshot 2
팟게이트G - 오늘만 무료,할인,게임공략 커뮤니티 screenshot 3
팟게이트G - 오늘만 무료,할인,게임공략 커뮤니티 screenshot 4
Description
팟게이트 400만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참여하는 게임 전문 커뮤니티, 팟게이트G로 항상 최신 게임을 즐기세요!

1. 오늘만 무료게임
- 앱스토어에서 한시간, 하루, 일주일씩 잠깐 무료로 이벤트하는 유료 게임 어플들을 실시간으로 조회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 오늘의 추천게임
- 수 많은 게임 어플 중에서 팟게이트 내에서 가장 인기 있고, 급상승하는 무료 게임 어플, 유저가 추천하는 게임 어플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인기 게임 공략
- 전략/RPG/액션/퍼즐/소셜 등 각종 유명한 아이폰 게임들의 공략, 팁을 스크린샷 서비스로 더욱 쉽게 공유하고 나눌 수 있습니다.

4. 게임톡톡 & 앱핑
- 팟게이트 유저들의 피드백, 리뷰 등을 통해 재미있는 게임 어플들을 더욱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5. 신작 게임 뉴스
- 아이폰 전문 게임뉴스채널 Gameshot과 제휴하여 실시간으로 출시예정, 업데이트, 할인정보 게임뉴스를 제공합니다.

6. 마이박스
- 찜한 어플이 가격할인 및 무료로 변경되었을 경우, 푸쉬 알림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더이상 아이폰 게임 정보를 웹에서 찾느라 시간낭비,
각종 치트 어플에 낚이지 마시고,
활발하게 공유되는 리뷰, 공략, 스크린샷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