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 Timeline
All
Good
Bad
Events
Choose range
Languages
Loading
천지인메모 - sms,sns 메모장 서비스 screenshot 1
천지인메모 - sms,sns 메모장 서비스 screenshot 2
천지인메모 - sms,sns 메모장 서비스 screenshot 3
천지인메모 - sms,sns 메모장 서비스 screenshot 4
천지인메모 - sms,sns 메모장 서비스 screenshot 5
Description
☐ 천지인 메모는 한국표준 천지인 입력 방식을 적용한 I-phone용 메모장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천지인 메모로 작성하신 메모 내용을 SMS, MMS, E-mail, twitter, facebook, evernote, 카카오톡 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천지인 입력 방식으로 아이폰에서도 즐거운 경험을 누리십시오.

☐ 네오패드 천지인 입력 방식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탈옥’없이 I-phone에서도 더욱 새롭고 스마트해진 천지인 한글입력방식을 SMS및 MMS, E-mail,다양한 SNS서비스(twitter, facebook, evernote, 카카오톡)와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기존의 천지인 입력방식을 혁신한 천지인 한글입력 방식입니다.(발명특허) ‘안녕’과 ‘아령’의 입력을 시스템이 구분하고 ‘한글날이무슨날’ 입력에서도 바른 입력을 골라내는 영리한 시스템입니다.
3. 터치 입력 방식의 스마트폰에서 더욱 최적화된 한글입력 방식을 제공합니다. 즉 텝(Tap) 또는 슬라이드(Slide)방식의 천지인 입력 방식을 제공하므로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천지인 한글모드 선택]
(1) Tap방식
ㄱ->ㅋ->ㄲ 처럼 다중키입력(multi tap)에 의해서 선택 입력됩니다. ‘안녕’처럼 앞음절, 뒤음절 자음 사이에 시간차 입력을 의식하지 않고 연속입력해도 ‘아령’이 아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