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 Timeline
All
Good
Bad
Events
Choose range
Languages
Loading
이츠비 매거진 for iPhone screenshot 1
이츠비 매거진 for iPhone screenshot 2
이츠비 매거진 for iPhone screenshot 3
이츠비 매거진 for iPhone screenshot 4
이츠비 매거진 for iPhone screenshot 5
Description
베타뉴스가 디지털 매거진 이츠비(IT’S B) 2014년 2월호(30호)를 발행했다.

2014년 2월 5일에 발행되는 이츠비 30호는 어김없이 소비자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상품의 정보로 가득 채워진 가운데, 표지는 현재 게임하이에서 서비스하는 게임 서든어택 꿀잼의 홍보모델인 걸스데이의 혜리가 장식했다.

주요 기사들로는 먼저, 주변 소음을 차단해 주는 노이즈 캔슬링(Noise Cancelling) 헤드폰과 이어폰 기획이다. 다양한 제품들의 주변 소음 차단 실력을 직접 테스트했고 소니, 얼티밋 이어, 페니왕, 닥터드레, 보스 등 5개 제품이 경합을 펼쳤다.

엘지유플러스의 홈보이 관련 내용도 준비되어 있다. 가정에 어울리는 맞춤형 기능을 품어 다양한 활용성이 매력적인 전자친구 홈보이의 매력을 철저히 파헤쳤다.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가속처리장치(APU) 신제품 AMD 카베리에 대한 내용도 볼 수 있다.

구매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신제품의 리뷰도 볼거리 중 하나. 보급형 DSLR 카메라 끝판왕을 자처하는 니콘 D3300을 시작으로 입문형 7형 태블릿 기가바이트 테그라 노트, 무결점 블루투스 헤드셋 퓨전에프엔씨 VPULSE H6,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 온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2, 게이밍 기어의 정석을 따르는 아우라 고스트 샤크, DZI SK-862 키보드,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제닉스 테소로 콜라다, 크리에이티브 오르바나 라이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