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 Timeline
All
Good
Bad
Events
Choose range
Languages
Loading
요리의 여왕 screenshot 1
요리의 여왕 screenshot 2
요리의 여왕 screenshot 3
요리의 여왕 screenshot 4
요리의 여왕 screenshot 5
Description
■ 아이패드 라이프스타일 부분 1위앱 '요리의 여왕'이 아이폰앱으로 출시되었습니다.
■ 요리의 여왕! 김혜경의 칭찬받은 쉬운요리
대한민국의 모든 여왕들을 위하여!
요리는 즐거워야 한다는 지론으로, '요리가 즐거워지고 살림이 행복해지는' 비법을 전수하는 82쿡의 대표 김혜경의 요리앱입니다. 그녀의 삶이 녹아 있는 진솔한 이야기들과 함께 요리 입문자들을 위해 쉬운 요리를 만드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건강의 대명사인 샐러드 요리부터 매일 매일 차리는 아주 쉬운 일상 반찬과 국, 찌개, 탕은 물론, 한 그릇 음식만으로도 풍성한 식탁이 되는 요리 등 다양한 레시피, 요리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 앱 주요 기능
- 메뉴 버튼 : 본문 페이지를 한번 터치 하면 화면 상단에 메뉴버튼과 하단에 현재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 목차 : Prologue, Story of Food, 요리노트, 예쁜 그릇들 등의 목차를 선택하여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Prologue : 쉬운 요리를 위하여 꼭 알아두어야 할 것들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 Story of Food : 다양한 카테고리별로 요리방법을 구분해두었습니다.
- 쉬운 요리를 위한 노트 : 있으면 편리한 주방 기구 위시 아이템, 양념과 요리에 대한 필살기 팁 정보가 있습니다.
- 보기만 해도 예쁜 그릇들 : 보기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 요리가 더욱 맛나...
Mentions
MetricsCat hasn't found any mentions of this app on the web yet.
Want to see mentions? this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