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 Timeline
All
Good
Bad
Events
Choose range
Languages
Loading
밀당 - 밀어서 만나는 당신의 인연 screenshot 1
밀당 - 밀어서 만나는 당신의 인연 screenshot 2
밀당 - 밀어서 만나는 당신의 인연 screenshot 3
밀당 - 밀어서 만나는 당신의 인연 screenshot 4
밀당 - 밀어서 만나는 당신의 인연 screenshot 5
Description
밀당은 마음에 드는 너랑나랑 하나 되는 새로운 소셜데이팅입니다. 멋진 이성과 정오의 데이트, 저녁의 드라이브를 꿈꾼다면 밀당에서 새로운 인연찾기에 도전하세요. 모두의 소개팅과는 다른 당신만의 새로운 인연이 펼쳐집니다.
--밀당에서 애인 발견하기--
1.매일 오전 11시, 오늘의 인연 20명을 소개 받으세요. 멋진 남자, 멋진 여자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2.한 명씩 당신의 인연인지, 아닌지를 결정하세요. 오르쪽으로 밀면 고마운 인연(쌩유), 왼쪽으로 밀면 아쉬운 인연(쏘리)으로 구분됩니다.
3.프로필을 보면 해당 인연의 좀 더 자세한 정보와 사진을 볼 수 있어요.
4.20명 모두 쌩유와 쏘리로 구분하면 이제 상대방의 응답을 기다리세요. 쌩유리스트에는 내가 선택한 사람, 쏘리리스트에는 내가 패스한 사람이 나타납니다.
5.혹 마음에 드는 사람을 실수로 패스했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쏘리리스트에서 간단하게 쌩유리스트로 이동할 수 있어요.
6.상대방도 나에게 쌩유로 응답하면 채팅이 시작됩니다. 카톡/라인에서 갈고 닦은 채팅 실력을 발휘하세요.
7.상대가 먼저 당신에게 쌩유를 보냈다면? 상대 프로필을 확인하고 선택하세요. 당신도 쌩유로 응답하면 설레는 채팅이 시작됩니다.
8.마음에 드는 이성이 없다면? 혹은 상대와의 매칭에 실패했다면 새로운 이성보기로 언제든 밀당을 시작할 수 있어요.
9.밀당에서 찾은 인연으로 멋진 커플 라이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