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 Timeline
All
Good
Bad
Events
Choose range
Languages
Loading
루나스토리와 스도쿠 Lite screenshot 1
루나스토리와 스도쿠 Lite screenshot 2
루나스토리와 스도쿠 Lite screenshot 3
루나스토리와 스도쿠 Lite screenshot 4
루나스토리와 스도쿠 Lite screenshot 5
Description
* 라이트 버전입니다. 레벨 제한없이 플레이를 즐기시려면 풀버전을 구입해 주시길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평일 062-350-2328 또는 cs@i-save.co.kr 로 연락 바랍니다.



- 게임소개
아주 먼 옛날 샹그리라 문명의 발생지라고 전해지는 알키미아령 남서쪽에 위치한 푸른 달빛의 골짜기. 마을 한쪽 끝에 한 소년의 모습이 보인다.

소년의 이름은 레이. 푸른 달빛의 골짜기에서 잠시 잠이든 레이는 신비한 모습의 유니콘이 나타나는 꿈을 꾸게 되고, 마을로 돌아온 후 퍼지네이블 병사들에 의해 쓰러져있는 아버지 배런을 발견하게 된다.

배런은 예전 샹그리라의 문명을 연구하던 자신과 동료의 유지를 이어줄 것을 유언하게 되고, 레이는 자신의 이상향이 무엇인지도 모른 채 5개의 엘릭서를 찾는 여행을 떠나게 된다. 레이는 여행 중 퍼지네이블에게 핍박 받는 많은 보헤미안들을 만나게 되고, 그들에게서 보헤미안들이 힘든 유랑 속에서도 잃지 않는 웃음과 여유를 배운다.
레이는 루나여신이 말했던 5개의 엘릭서를 얻기 위한 대자연과의 조화를 깨닫고 되고, 많은 사람들이 그토록 원했던 이상향을 발견한다. 하지만 레이는 자신이 원하는 진정한 이상향이 무엇인지 고민하는데...

- 게임특징
1. “루나스토리”는 4방향 정통RPG로, 사용자가 쉽고 편하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