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 Timeline
All
Good
Bad
Events
Choose range
Languages
Loading
뉴욕 여행 가이드 - 론리 플래닛 screenshot 1
뉴욕 여행 가이드 - 론리 플래닛 screenshot 2
뉴욕 여행 가이드 - 론리 플래닛 screenshot 3
뉴욕 여행 가이드 - 론리 플래닛 screenshot 4
Description
"가이드북 앱의 표준" _ 미국 USA 투데이.
누적 다운로드 1,000만 이상의 대표적 여행 애플리케이션.
인터넷 연결, 데이터 로밍이 필요 없는 진정한 여행 가이드!

뉴욕 탐험을 위한 궁극의 여행 가이드 론리플래닛 - 이 애플리케이션은 뉴욕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필요한 최신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론리플래닛의 전문 필진이 엄선한 배경 지식과 추천 정보들은 상세한 GPS 연동 지도와 결합하여 여러분의 여행을 더욱 스마트하게 합니다.

- 스마트폰의 GPS 정보는 내장된 오프라인 지도와 연동되어 여러분의 위치와 여행 목적지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게 됩니다. 알아두세요! 론리플래닛 여행 가이드와 함께라면 인터넷 연결 및 데이터 로밍 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론리플래닛의 여행 전문 필진이 추천하는 수백 여곳의 여행 명소를 즐기세요. 볼거리는 물론 쇼핑할 곳과 먹고 마시고 잠을 자는 데 필요한 다양한 명소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방문하는 지역의 역사, 문화, 예술, 기후 등 배경 정보는 물론 다양한 읽을거리를 담고 있어서 무거운 책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

* 본 '뉴욕 여행 가이드 - 론리플래닛' 애플리케이션은 2011년 5월 27일에 발행된 '론리플래닛 디스커버 가이드 뉴욕' 한국어판을 기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애플리케이션의 저작권은...
Mentions
MetricsCat hasn't found any mentions of this app on the web yet.
Want to see mentions? this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