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 Timeline
All
Good
Bad
Events
Choose range
Languages
Loading
거상의 전설Online screenshot 1
거상의 전설Online screenshot 2
거상의 전설Online screenshot 3
거상의 전설Online screenshot 4
거상의 전설Online screenshot 5
Description
2012년 최고 인기 시뮬레이션 경영게임, 최신 경영관리모드는 전체 국민의 비즈니스 선풍을 일으켰습니다. 새로운 게임이념을 토대로 하고 회사발전, 회장양성, 직원진급과 점포경영 등 여러 가지 게임방법을 도입하였습니다. 주식, 항해, 관원선거를 포함하여 전문적으로 성공인사를 위해 최고로 진실하고 충격적이며 상쾌한 상업천지를 만들어 드립니다.

아름답고 화려한 게임인터페이스 —— 정성들인 디자인으로 사용자를 위한 맞춤형 최신 인터페이스, 화면의 사이즈를 합리적으로 배치하여 놀기 편리하고 라인이 막힘없이 유창합니다. 사용자에게 더욱 잼 있는 게임을 체험하게 해드립니다.

묘하고 치밀한 화면의 애니메이션 효과 —— 도시화면에 날씨변화, 건축물, 차량, 행인 등 많은 애니메이션 효과를 추가하여 아주 생동합니다. 마침 현실에 있는 느낌을 주면서 진실적이고 익숙한 현실의 세상을 보여줍니다.

최고로 자유로운 발전모드 —— 36가지 점포, 18가지 건축물을 임의로 조합하여 고정모드의 사고방식과 철저히 작별하되, 마음속의 최고로 웅장한 상업발전구역을 뜻대로 구성합니다.

가지각색의 점포 건축외관 —— 9대 분야가 서로 다릅니다. 분야별 점포와 건축물은 모두 독특한 외관을 가지고 있어, 천편일률로 인한 심미피로 현상을 벗어나게 합니다. 점포규모가 점점 발전되면서 외관도 따라서 변화되며 고객님의 구역을 더욱더 웅장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최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