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maekyung.com) Published Applications :

World Knowledge Forum was removed
매일경제가 만든 매경부동산 어플은 부동산동향, 아파트시세, 매물정보, 분양정보, 평형계산기의 5가지 주요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동산동향에서는 매일경제의 부동산 최신뉴스와 기획특집, 칼럼 등으로 이루어진 부동산 최신동향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파트시세는 매경부동산센터의 아파트시세 데이터를 모바일에서...
매일경제 기업정보 was removed
매일경제 매경e신문 출시

매경e신문이 신문의 디지털화에 앞장서 갑니다.

* 매경e신문 회원이 되셔야 전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비회원은 지면 3면까지 열람이 가능합니다.

매경e신문은 하나의 계정으로 PC와 스마트폰 그리고 태블릿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기간...
대한민국 복권의 두 축을 이루는 로또와 연금복권!
본 앱은 로또와 연금복권의 당첨 정보를 함께 제공하는 매일경제 복권 앱입니다.
두 복권의 당첨 정보를 하나의 앱에서 빠르고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공기능]
회차별 로또 당첨번호 확인
회차별 연금복권 당첨번호 확인
연금복권 내번호...
- 매경오픈 어플리케이션 출시 -

올해로 32회째를 맞은 매경오픈은 국내 톱골퍼들과 아시안 투어 상위선수들이 모여 우승을 다투는 최고 권위의 대회이며 국내 대회 중 가장 많은 갤러리를 불러 모읍니다.

이제는 매경오픈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도 만날 수 있습니다.

매경오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MK금융용어사전 (한영 영한) for iPad was removed
◆ 신문, 방송, 속보를 한 곳에서

매일경제미디어그룹 iPad 애플리케이션은 신문(매일경제신문)과 방송(종합뉴스채널 MBN), 온라인 뉴스 속보가 결합한 국내 최초의 통합 멀티미디어 iPad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매일경제미디어그룹이 제공하는 TV, 신문, 인터넷 뉴스를 iPad Edition에서 간편하게 실시간으로...
매일경제 매경e신문 출시

매경e신문이 신문의 디지털화에 앞장서 갑니다.

* 매경e신문 회원이 되셔야 전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비회원은 지면 3면까지 열람이 가능합니다.

매경e신문은 하나의 계정으로 PC와 스마트폰 그리고 태블릿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기간...
▶ 매일경제 스포츠 앱 출시 ◀

MK SPORTS 앱은 로딩시간이 짧고, 끊어지지 않는 부드러운 유저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편리하고 쾌적하게 웹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로 및 세로 보기도 지원됩니다.

주요 뉴스, 속보, 이슈, 야구, 축구, 농구, 배구, 포토 등을 섹션 별로 생생한 스포츠 뉴스를...
도시생활 정보를 제공하는 주간지 매경 시티라이프의 iPad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시티라이프 iPad 애플리케이션은 잡지를 보는 것과 동일한 지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과월호 서비스를 통해 과거 잡지를 받아보실 수도 있으며 섬네일로 지면 전체를 미리 살펴 볼 수 있습니다.
목차를 통해 일목요연하게 전체 컨텐츠를...
매일경제의 온라인 연예뉴스 매거진, 스타투데이의 iPad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스타투데이 iPad 애플리케이션은 매일 쏟아지는 수 많은 연예계 뉴스 중 가치있는 뉴스만을 선별하여 제공합니다.
Hot이슈, TV/방송, 가요/음악, 영화. 공연/전시 뉴스를 어디서나 볼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는 독자 여러분의...
매일경제에서 제공하는 '매일경제 전국민 지식나눔'은 각 분야 지식인들의 재능기부로 제작된 동영상 강의 서비스입니다. 경제경영, 인문사회, 시사, 기업가정신, 창업 등의 강의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전 국민에게 다양한 분야의 기초 소양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식을 주고 받는 선순환의 롤모델을 수립하여 국가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취지로...
당신이 갖고 있는 책을 스마트폰 앱으로 정리해보세요.
책장 정리는 스마트폰으로, 애독가들의 개인 사서 - 매경 BOOK

내가 가지고 있는 책 바코드를 스캔하면 도서 정보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나의 서재를 만들고 책장 분류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이 보유한 도서와 작성한 서평도 열람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