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turewiz Published Applications :

한국경제TV 금융 아카데미 wowfa - TESAT for iPhone was removed
한국경제TV - 성공을 부르는 습관 for iPhone & iPod

[요약]
국내 최고의 증권 경제 방송인 한국경제TV의 정보를 언제어디서나 iPhone과 iPod touch를 이용하여 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뉴스, 생방송, 시세, 스탁킹의 섹션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iPhone 전용 차트를 탑재하여...
WowLand was removed
TVChat was removed
cocodeck was removed
★★ “The Ox and the Frogs” comes in four languages; Korean, English, Japanese and Chinese.
★★ Let your children have fun understanding different languages around the world!
★★ Learn 4...
[세무사친구의 첫번째 APP]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양도소득세, 증여세, 취등록세의 계산기입니다. 일반인도 손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입력화면과, 결과화면을 구현 할 수 있고, 관련된 세금 상식을 도움말로 제공하여 계산시 궁금한 사항을 즉시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메뉴 설명]

양도세...
한국경제TV - 성공을 부르는 습관 for ipad

[요약]
국내 최고의 증권 경제 방송인 한국경제TV의 정보를 언제어디서나 iPad를 이용하여 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뉴스, 생방송, 시세, 스탁킹의 섹션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iPhone 전용 차트를 탑재하여 보다 비쥬얼한 캔들 차트로...
부자아빠ARS was removed
5년연속 대한민국 주식시장 점유율 1위 키움증권의 "증권전문방송 채널K"를
아이폰에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1. 채널K 방송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시장과 주식흐름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신속한 시황분석을 통해 투자판단에 도움을 드리고,
금융지식의 과 재산형성에 기여합니다....
[설명]

손가락 하나로 스마트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증권의 아이패드 전용 어플리케이션 “ableTab for iPad” 입니다.
현재가, 관심종목, 차트, 뉴스종합, 매매동향, 컨센서스, 환율, 상품지수 주문, 잔고조회등 강력한 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업계 최고의 차트 서비스를 제공하여 각종...
TOPTV 전문가 방송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하우투스탁
키움증권에서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무료증권 교육 사이트 입니다.
하우투스탁은 키움증권이 대한민국 주식시장 점유율 1위로 발돋음할 수 있도록 아껴주신 모든 여러분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키움증권은 투자자 여러분께 성공투자를 위해 꼭 필요한 투자지식을 학습하고 올바른 투자습관을 정립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