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untain Soft Inc. Published Applications :

에피루스의 베스트 판타지 무협 소설 앱서점입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아이폰 결재만으로 베스트 판타지 무협 소설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쟁선계1권, 다크메이지1권, 사나운 새벽1권, 군림천하1권, 사신1권, 호위무사1권, 노는 칼1권, 대형설서린1권 등 인기 판타지무협작가의 진짜 판타지무협소설 무료서비스가...
3.0.1 이하 버전 고객들은 업그레이드 하시면 기존에 다운받으신 책들이 보관함에서 보이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도움말 상단에 있는 복원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서점에서 재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번 받으신 책은 서점에서 언제든지 무료로 재다운로드 하실 수...
㈜삼양출판사의 장르소설 브랜드 ‘드림북스’의 판타지 무협 소설 앱서점입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아이폰 결재만으로 드림북스의 판타지 무협 소설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드림북스와 함께 꿈꾸는 세상! 대한민국 장르문학의 별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검마도, 마신, 적운의 별, 천풍전설, 칼,...
국내 수백여 도서관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에피루스 xbook 전자책과 XDF 전자책을 통합 서비스하는 1등 전자책도서관 서비스 에피루스 전자책도서관의 iOS용 앱입니다.
이제 국내 수백여 공공, 대학도서관에서 서비스되는 XDF 전자책과 Epyrus Xbook 전자책 모두를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즐기십시오.

* 도서관에서 빌린...
에피루스 EbookClub(TM) : 전자책 서비스의 새로운 세계! was removed
전동조 지음 / 스카이미디어

★ 무협판타지 소설의 최고봉 '묵향'시리즈 앱서점입니다.
1권을 무료로 읽으실 수 있으며, 2권부터 전자책 최신간까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아이폰 결재만으로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피루스 이북클럽을 방문하시면, 더 많은 판타지/무협/로맨스 신간 소설을 만나보실 수...
에피루스 이북클럽에서 구매하신 책이나 에피루스 이북클럽의 무료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에피루스 이북클럽의 새로운 전자책 세계로 오십시오.

-수백, 수천권의 로맨스, 판타지, 무협소설을 정액제로 마음껏,
-최고 인기작가의 신간 로맨스, 판타지, 무협 소설을 손쉽고 편하게,
-재미있고 다양한 소설,...
독자와 공감하는 장르 전문 출판사 ‘커뮤니케이션그룹 동아’의 로맨스소설, ·판타지무협소설 앱서점입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아이폰 결재만으로 ‘동아’ 출판사의 로맨스, 판타지, 무협 소설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경윤, 문언희, 박샛별, 김원경 등 핫한 로맨스 작가들의 인기작과 무적, 내 손안에 있소이다,...
우신북스 앱서점 was removed
로맨스소설 명가 다인북스의 전자책서점입니다.
다인북스의 로맨스소설을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강청은, 손리나, 장인경, 진서은 등 유명 작가들의 레드로맨스소설을 편안하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도서출판 선 의 베스트 로맨스 소설 앱서점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애플 결제만으로 선 출판사의 베스트 로맨스소설을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은숙, 강청은, 나난씨, 민은아작가등 국내 유명로맨스소설 작가님들의 베스트 로맨스소설들을 쉽고 편하게 즐기세요~
설명이 필요없는 최고의 무협소설 권왕무적1, 에피루스 이북클럽에서 무료로 제공합니다.

<저자 : 초우>
경기도 포천에서 태어났다. 2000년 3월 인터넷에 시 한 편을 올리며 글을 쓰기 시작했고, 한국무협 3세대를 대표하는 작가다. 필명은 초우 혹은 최우석을 사용한다.

지은 책으로 <질풍금룡대>,...
에피루스의 베스트 추리, 공포, 대중 소설 앱서점입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아이폰 결제만으로 베스트 추리, 공포, 대중 소설을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한 구매와 편리한 책읽기를 경험해보십시오.
‘이야기와 함께’ 하는 어울림출판사의 판타지 무협 소설 앱서점입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아이폰 결재만으로 어울림출판사의 판타지 무협 소설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왕전기, 군신 루이엔, 라비린느, 백호의 나라, 사신전설, 새로운 시작, 제국창건기, 홍염의 여제, 이계 만화점 등 어울림출판사만의 특별한 판타지 무협...
가볍고 편한 XDF+ 도서관!!
국내 수백여 도서관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XDF 리더가 국내 전자책 솔루션의 역사라고 할 수 있는 에피루스 Xbook 전자책 솔루션을 통합하여 아이패드 XDF+ 도서관으로 새로 탄생하였습니다.
이제 국내 수백여 공공, 대학도서관에서 서비스되는 XDF 전자책과 Epyrus Xbook 전자책 모두를 언제...
퓨전 판타지의 지존
무협과 판타지 대륙을 넘나들며 시공을 초월하여 펼쳐지는 장대한 세계!

★ 작품소개
독자들의 환상을 극점까지 끌어올린 스토리!

단 4권의 분량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방대한 스케일.
무협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호쾌함.
시시콜콜한 이야기를 배제하고 굵은 획을 긋듯...
스마트한 장르소설 서비스, 에피루스 이북클럽의 로맨스소설 시리즈입니다. 에피루스 이북클럽으로 검색하시면, 더 많은 로맨스/판타지/무협 신간 소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작품소개 - 노예 (저자: 하서린)

부도위기에 처한 가족 회사를 위해 지민은 전 재산을 걸었을 뿐이었다.
그러나...... 주혁은 지민의...
퓨전 판타지의 지존
무협과 판타지 대륙을 넘나들며 시공을 초월하여 펼쳐지는 장대한 세계!

★ 작품소개
가자, 판타지의 세계로!

차원 이동의 마법을 통해 검과 마법이 난무하는 판타지의 세계로 떨어진 묵향.
그는 새로운 세계에서 묵향과 뜻이 비슷한 다크라는 이름을 짓는다.

그는 차츰...
★ 스마트한 장르소설 서비스, 에피루스 이북클럽의 무협 세트입니다.
권왕무적 세트 Ⅰ (1-10권)은 권왕무적 1 - 10권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1권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에피루스 이북클럽으로 검색하시면, 더 많은 로맨스/판타지/무협 신간 소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작품소개
...
★ 스마트한 장르소설 서비스, 에피루스 이북클럽의 로맨스소설 시리즈입니다. 에피루스 이북클럽으로 검색하시면, 더 많은 로맨스/판타지/무협 신간 소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작품소개
정신적인 쌍동이, 도플갱어와 같은 악마
두 마리가 내 옆에 있다.

달콤한 외모와 막강한 배경. 천재적인...
퓨전 판타지의 지존
무협과 판타지 대륙을 넘나들며 시공을 초월하여 펼쳐지는 장대한 세계!

★ 작품소개

드디어 그가 돌아왔다!
무림으로 귀환하는 묵향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음모에 빠져 무림과 판타지대륙의 넘나들며 100년간의 삶을 살아온 '묵향'.
수십 년 만에 무림으로 돌아온...
★ 스마트한 장르소설 서비스, 에피루스 이북클럽의 무협 세트입니다.
권왕무적 세트 Ⅱ (11-18권 완결)은 권왕무적 11 - 18권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피루스 이북클럽으로 검색하시면, 더 많은 로맨스/판타지/무협 신간 소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작품소개

남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