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사업본부 Published Applications :

미래창조과학부 우정사업본부에서 제공하는 우체국서비스 통합 플리케이션입니다.

택배신청, EMS신청, 통관회부대행 수수료납부, 우편번호검색, 배달조회, 우편핸드북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우체국의 다른 애플리케이션 바로가기를 제공합니다.

우체국 애플리케이션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택배신청]...
우체국 카드지갑

우체국 체크카드를 위한 모바일 카드지갑 서비스인 " 우체국 카드지갑"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우체국 카드지갑" 서비스는 우체국 체크카드와 제휴카드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모바일 카드 발급과 NFC전자결제 기능을 제공하여 스마트기기를 전자지갑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동통신사와 인터넷이 연결된...
우정사업본부에서 제공하는 우체국찾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우체국, 우체통, 무인창구, 365코너의 위치정보를 제공합니다. 

주변찾기
GPS등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현재 위치에서 일정 반경안에 있는 우체국, 우체통, 무인창구, 365코너의 위치정보를 제공합니다. 

지역찾기
특정 지역(시, 군,...
우정사업본부에서 제공하는 한국우표포털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우표 발행 계획, 우표정보, 및 각종 행사 정보를 제공합니다. 

발행계획
우표발행계획 및 엽서발행계획을 제공합니다. 

우표박물관 
발행된 우표, 엽서, 일부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우체국 스마트금융

우체국 스마트폰 뱅킹 서비스가 "우체국 스마트금융" 서비스로 새롭게 단장하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기존에 운영되던 "우체국 스마트폰 뱅킹"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통신사와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신속하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본 서비스의 모든 거래...
우체국 Smart퍼즐적금

우체국 스마트전용 적금 서비스가 " 우체국 Smart퍼즐적금" 서비스로 새롭게 단장하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 우체국 Smart퍼즐적금" 서비스는 연령대별 소비패턴을 분석하여 주기적으로 푸쉬 알림 정보를 서비스하여 지출을 줄이고 저축을 유도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동통신사와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라면 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