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 Timeline
All
Good
Bad
Events
Choose range
Languages
Loading
어바웃 - 가격비교, 쇼핑검색, 쇼핑의 시작 screenshot 1
어바웃 - 가격비교, 쇼핑검색, 쇼핑의 시작 screenshot 2
어바웃 - 가격비교, 쇼핑검색, 쇼핑의 시작 screenshot 3
어바웃 - 가격비교, 쇼핑검색, 쇼핑의 시작 screenshot 4
Description
[앱스토어 내의 설명 추가 변경 내용]
어바웃에서는 오늘의 쇼핑특가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종합몰에서 진행하는 당일 쇼핑특가 상품들을 전문가들이 직접 엄선하여 보여줌으로써 여러분의 쇼핑시간을 절약해 드립니다. 최저가를 정확하게 찾아주는 가격비교는 기본입니다!

어바웃에서는 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티몬, 위메프, 그루폰, CJmall, GS SHOP, 현대H몰, 롯데아이몰, nsmall, 홈&쇼핑, 롯데닷컴, 신세계몰, 갤러리아몰, AK몰, 롯데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등 국내 6,000여개 쇼핑몰 상품들을 한번에 찾을 수 있고, 카탈로그 단위로 가격비교해서 온라인 최저가 상품을 바로 찾아줍니다.

어바웃에서 키워드 혹은 카테고리로 상품 검색을 하시면, 6,000여개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1억3천만개 상품들 중에서 실재 판매량 기준으로 인기 상품들을 정확하게 찾아줍니다.

어바웃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지오다노, 리바이스, 캘빈클라인, 크록스, 프라다, 노스페이스, 코베아, 이케아, 야마하 등 국내 10,000여개 브랜드 상품들을 한번에 찾을 수 있고, 브랜드 이름으로 검색 시 관리자가 직접 매칭한 브래드 상품들만 노출해서 진짜 브랜드 상품들을 정확하게 찾아줍니다.

어바웃은 지마켓,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만든 전문 쇼핑검색 및 가격비교...
Mentions
MetricsCat hasn't found any mentions of this app on the web yet.
Want to see mentions? this app